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강 30대 여성 흉기에 찔려 사망

by 중소기업정보센터 2024. 1. 8.
반응형

한강 30대 여성 시신 가슴 흉기 찔려 훼손 사망 올림픽대교 한강 물 위 가슴 부위 심정지 서울아산병원 사망 판정 타살 정황 가능성 cctv 국과수 누구 어디
출처 서울광진경찰서

 

한강 30대 여성 흉기에 찔려 사망

지난 6일 한강에서 30대 여성이 흉기에 찔린 상태로 발견되어 서울아산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습니다. 광진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6일 토요일 서울 올림픽대교 인근 한강에서 경기도 이천에 거주하는 30대 여성이 물에 뜬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발견 당시 이 30대 여성의 가슴에는 흉기에 찔려 훼손된 상처가 있었고 현장에서는 흉기도 함께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CCTV로 타인 흔적 못찾아

아직까지 경찰은 이 여성이 사망한 시간 전후로 이 여성과 CCTV상 동선이 겹치는 타인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피해 여성이 한강공원에 들어간 뒤부터 경찰 신고가 접수된 시간 사이 현장을 드나든 사람을 발견하지 못한 것입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사망한 30대 여성은 오후 1시경 경기도 이천 자택에서 출발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다가 오후 7시 30분경 광진구의 올림픽대교 인근 한강공원으로 이동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후 8시 7분경 사람이 한강에 빠져있는데 움직이지 않는다고 신고가 들어와 소방과 경찰이 심정지 상태의 피해 여성을 구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이에 대해 타살 정황은 있으나 아직까지 타살 여부는 명확하지 않다면서 국과수에 부검을 의뢰한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