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정읍 흉기 살인미수 40대 검거

by 중소기업정보센터 2023. 12. 4.
반응형

전북 정읍 노상 시비 소화기 분사 흉기 살해 40대 공동 폭행 20대 3명 검거 긴급 체포 입건 구속영장 살인미수 폭력행위처벌법상 공동폭행 혐의 집단 폭행 테이저건 현행범

 

정읍 흉기 살인미수 40대 검거

지난 2일 오전3시경 전북 정읍의 한 노상에서 40대 남성 A씨와 20대 남성 4명 (B씨 등)이 있던 무리간 시비가 붙어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40대 남성 A씨가 20대 남성 4명이 있는 무리에 다가가 담배를 빌려달라고 했는데 B씨 등 20대 남성 무리가 40대 A씨를 향해 "거지냐"라고 하는 등 폭언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서로 싸움이 시작되었는데 20대 남성 무리 4명 중 3명이 A씨를 집단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20대 남성 무리 중 3명은 A씨를 둘러싸고 수차례 주먹으로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소화기와 흉기 챙겨 위협한 A씨

한편 집단 구타를 당한 40대 남성 A씨는 자신의 집으로 가 소화기와 흉기를 챙겨 다시 B씨 일행에게 가 흉기로 위협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씨 일행 중 한명이 신고를해 출동한 경찰이 테이저건을 쏴서 흉기 위협을 하던 A씨를 긴급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법리 검토를 통해 A씨에 대해 살인미수 혐의를 적용했다고 하면서 조사를 마치는대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A씨를 집단폭행했던 B씨 무리 3명에 대해서는 폭력행위처벌법상 공동폭행 혐의로 입건한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